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하다하다 이런일이 다있네요. 여자친구랑 연애를 이어가고 있었습니다.여자친구도 이제 성인이 됐기 때문에 제가 물어봤습니다.성관계를
여자친구랑 연애를 이어가고 있었습니다.여자친구도 이제 성인이 됐기 때문에 제가 물어봤습니다.성관계를 해두 돼냐 그랬더니 흔쾌히 허락도 했고 저희 둘끼리 비밀로 지키고 있었습니다.그리고 여자친구가 용돈이나 훈련비를 받은걸 같이 쓰자고 제 카드에 넣어놓으면서 사용도 했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자친구가 어머니한테 폭력을 맞고 산다고 하더군요. 성인이 다됐는데도 머리채도 뜯기고 몽둥이로 맞기도 했다고 하소연을 하더군요.근데 어느날 이였습니다.여자친구 부모님이 그걸 보고 저를 성폭력, 사기, 금품갈취로 고소를 했습니다.이게 맞습니까?전 가만히 있었는데?그리고 전 더더욱 치가 떨치는게 그일이 있고 여자친구 부모님이 여자친구의 핸드폰을 뺏고 회사도 못다니게 한다고 짜른다고 하더군요.이게 맞는건가요?그리고 이게 법적 효령이 되는건가요?전 허락도 맡았으며 정당하게 한건데 이게 왜 성폭력이며 사기이며 금품갈취인지 모르겠네요.그래서 지금 여자친구 부모님이 절 고소한 상태라네요.신고자는 여자친구 언니시고요.근데 그것보다 감금죄 아닌가요?핸드폰도 뺏고 회사도 못다니게 만든다면전 지금 이해가 안돼고 있네요.
여자친구와의 동의하에 성관계를 했다는 명확한 증거가 남아 있나요? 보여줄 내용으로요
그리고 집에서 가정 폭력을 당했다는 여자친구의 말을 증명 할 수 있는 증거가 있나요?
여자친구가 집에서 감금을 당하며 회사도 못다니게 한다는 증거가 있나요?
또 여자친구가 금전 사용 목적에 대해서 그렇게 하자는 내용이 남아 있고 이체한 이력이 있나요?
그것들을 증명 할 수 있으면 충분히 맞고소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