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4등급 수시 컨설팅 받는데 이게 맞는건지... 현재 고2여학생입니다. 여고 다니고있는데 성적이 4등급정도 되거든요...(그래도 성적이 조금씩 계속
현재 고2여학생입니다. 여고 다니고있는데 성적이 4등급정도 되거든요...(그래도 성적이 조금씩 계속 오르고 있어요!)고1때부터 지금까지 생기부에 진로를 승무원으로 일관되게 밀어왔고, 지망하는 대학도 인하공전 항공과로 확고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성적이 별로 안좋은데 외모는 괜찮아서 제 상황에선 승무원이 최선이라고만 단순히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찾아보니깐 3~4등급만 돼도 낮은 과는 꽤 유명한 대학교들에 갈 수 있다는걸 알았어요. 대학교들 이름을 보니깐 지금까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학교에 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희망이 부풀어?오르는거예요. 그래서 엄마한테 말해서 이번에 컨설팅을 받으러가기로 했는데, 거기는 그냥 쫌 유명하고 학생들이 많이 가는 컨설팅전문으로 하는덴가봐요. 거기서 생기부만 뽑아오라고만 하고 아무말도 안했다는데...제가 등급도 낮은 편이고...보통 저정도 성적이 그런 곳에 컨설팅을 받으러가는게 맞는지도 잘 모르겠고 괜히 갔다가 알고보니깐 1~2등급들이 컨설팅 받는데여서 쪽팔림만 당하는건 아닌지 걱정돼서요...또 입시관해서 아는것도 별로 없으니깐 얕잡아 보이는게 아닐까 걱정도 되고요. 보통 대형 컨설팅 전문으로 하는 곳에 중위권 친구들도 많이 받으러 가나요? 컨설팅 받으러 갈 때 알고 가면 좋은만한 지식 같은 것들이 있나요?
네 걱정말고 컨설팅 받아 보세요.
어느 대학에 지원 가능한 지
생기부 중 부족한 내용을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 지 등에 대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