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수학학원 고민이요! 중2 여자아이입니다. 초등 때 단원평가 거의 100점 맞아 올만큼 수학에는
중2 여자아이입니다. 초등 때 단원평가 거의 100점 맞아 올만큼 수학에는 문제가 없었고 아이도 좋아했는데 지금은 완전 상황이 달라졌어요ㅠ중1 올라가면서 중고등부 있는 반포 수학학원으로 옮겼는데 친구들은 선행이 되어있다 보니 진도 따라가려고 많이 애썼거든요. 그런데도 점수는 잘 나오지 않았고 내신도 지금까지 늘 지지부진이네요. 선생님이 틀린 문제를 잘 풀이해줘도 본인이 이해를 못하는 것 같다고 개념 문제집 다시 사달라는데.. 제가 봤을 때는 계속 여길 보내기 보단 구멍부터 메우고 차근차근 진도 나갈 수 있는 개별진도 반포 수학학원으로 바꿔보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이 근방에 괜찮은 곳 어디 없을까요?
작년에 제가 했던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네요~ 수포자가 될 뻔한 아이였는데 개별 진도 다니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조금씩 자신감이 생기더니 이제 숙제하다가 모르는 게 있으면 자기가 먼저 학원 먼저 가겠다고 챙겨 나가네요. 저랑 같은 고민이시라면 대형은 비추입니다. 아이가 모르는 문제에 대해 질문했을 때 시간 제약없이 편안하게 잘 받아주시고 알때까지 반복적으로 설명해 주실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해 주셔야 해요!! 저희 애 학원을 포함해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 3곳 소개해 드려요. 어디가 제일 났다는 정답은 없고요. 각자 특징이 있으니 상담 받아 보시고 결정하세요~
짱솔 - 반포에서 개별 진도 수학학원 중에 큰 곳 중에 하나죠.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교까지 다닐 수 있고요. 여기 반포 수학학원 대부분의 선생님도 오래 돼서 실력이 좋으십니다. 대치직영이라 관리 시스템 잘되어 있어요. 큰길로 이사 와서 시설 좋아졌더라고요.
잠룡승천 - 대치에서 온지 별로 안된 중고등 수학학원인데요. 1년도 안됐는데 벌써 꽤 많은 아이들이 다니더라고요. 반포에 고등 개별 진도는 별로 없는데 오답 관리 잘된다고 해서 많이들 가는 것 같아요. 일요일 수업도 있어서 평일에 시간 안 나거나 보충 필요하면 추천이요.
클라디 - 여긴 스파르타식. 여기도 대치에서 왔고요, 학습량 꽤나 많은 편인데 선생님들이 강약조절을 잘해줘서 공부 습관 잡고 싶은 엄마들한테 인기 좋아요. 그렇다고 강제적으로 하는 건 아니고 프로그램이 잘되어 있나봐요. 아 여기 반포 수학학원에는 초중고 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