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원래 다 좋아하면 이러나요 올해 새로사귄 남친이 있는데요 이제 막 22일 돼ㅛ는데 너무 불안해요
올해 새로사귄 남친이 있는데요 이제 막 22일 돼ㅛ는데 너무 불안해요 장거리라 불안한것도 있고 뺏길까봐 불안하고 또 저 말고 다른여자한테 마음이 있을 거 같아서 더 불안해요 그래서 연락 안읽으면 더 더욱 불안하고 서운하고요 또 요즘 또 예민한 시기라 남친한테 더 화를 많이냈어요 서운한것도 많이 생겨서 얘기를 몇번 하긴했는데 혹시나 정이 떨어지는 건 아니겠죠 그리고 남친이 연락도 조금 늦게보고 서운하게 만드니까 이젠 많이 힘들고 지쳐요 아직 저는 남친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정신적으로는 너무 힘들어서 헤어질 생각까지 했어요 이게 다 좋아서 그런건가요..
네 맞습니다.
1. 지금 느끼는 불안, 서운함, 힘듦은 모두 상대를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생기는 감정이에요.
2. 하지만 사랑만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진 않아요. 내 마음도 소중하게 챙기면서, 상대방과 건강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함께 찾아가면 좋겠어요.
3. 내 마음을 너무 책망하지 마세요. 누구나 사랑 앞에선 불안해질 수 있어요.
4. 상대방을 믿는 연습도 필요해요. 믿음은 시간이 쌓이면서 만들어지는 거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5. 정말 힘들다면, 잠시 거리를 두고 생각해보는 것도 괜찮아요. 내 행복이 가장 중요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