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택배 누락 제가 상품이 잘못와서 시킨곳에서 교환신청했더니 교환을 해주신다고 해셔서 다음 날
제가 상품이 잘못와서 시킨곳에서 교환신청했더니 교환을 해주신다고 해셔서 다음 날 택배를 밖에 내놓고 택배 아저씨께서 가져가셨는데 두달이 지나도 상품이 오지 않아서 가게에 연락드리니 아직 택배 온게 없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도착한줄 알고 기다리다가 가게에 연락한건데 택배가 누락 됐나봐요 ㅜ 누락된 택배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일단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반품 송장번호로 조회 요청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기사님께 직접 연락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어요
택배사 측에서 분실 확인되면 보상 절차도 안내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