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 해몽!! 최근에 되게 이상한 꿈을 꿨는데요꿈에서 짝남이랑 제가 사귀는 관계였는데 짝남
최근에 되게 이상한 꿈을 꿨는데요꿈에서 짝남이랑 제가 사귀는 관계였는데 짝남 만나러 가던 도중에 시간이 늦어서 짝남이 톡으로 화내고 연락 씹었었어요근데 갑자기 배경이 학교로 바뀌더니 너무 배가 아파서 보니까 막 복강경수술 긴급으로 들어가어 됟다 이래서 학교 조퇴하는데 저랑 예전에 친햇고 지금은 좀 멀어진 어색한 친구가 선생님 자리에서 제 이름 부르면서 빨리 가라고 하시고 학교 샘 세 분 나오셔서 막 괜찮을거야 다독이고 빨리 가라고 뭐라 하시고… 그러다가 병원가는데 거기서 연락 안 보던 짝남이 전화걸고 수술받는다메 막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수술 끝나고 내려오라 막 이런식으로 얘기햇어염.. 근데 나온 샘들중에 한 분은 지금 제 꿈에만 세 번정더 나오셨는데 뭘까오!ㅠ 그냥 개꿈이겠죠?
이 꿈을 해몽하자면, 짝남과 사귀는 관계였다는 장면은 바라는 마음과 감정의 성장을 상징해요. 현재 관계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무의식의 표현으로 볼 수 잇어요. 시간이 늦어 짝남이 화를 내고 연락을 끊은 것은 현실에서의 불안과 기대가 뒤섞인 감정을 드러내는 부분이에요. 사랑에 대한 기대와 동시에 걱정이 함께 있는 상태를 의미해요.
학교로 배경이 바뀌고 복강경 수술을 받는 내용은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나 정신적인 정화를 상징해요. 무언가를 내려놓고 새롭게 출발할 준비가 된 상황을 보여주는 거예요. 그리고 예전엔 친했지만 지금은 어색한 친구가 선생님 자리에서 부르는 장면은 과거의 관계가 다시 떠오르고, 그 사람이나 그 시절로부터 배울 점이 있다는 뜻이에요.
학교 선생님 세 분이 다독여주고 보내주는 장면은 인생의 인도자, 혹은 무의식 속 조언자 역할로 나타난 것이며, 현재 삶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 시기이거나 도움을 받고 있다는 의미가 잇어요. 특히 그 중 한 분이 꿈에 자주 나온다면, 그 인물은 무의식 중 깊이 각인된 조언자, 혹은 내면의 목소리를 나타내는 상징일 수 있어요.
수술을 마친 뒤 짝남이 다시 연락해 내려오라 한 부분은 관계 회복의 희망과 감정적 지지가 다시 이어질 수 있음을 나타내요. 전반적으로 이 꿈은 감정적인 불안과 치유, 그리고 관계 속 변화와 성장의 가능성을 내포한 매우 상징적인 꿈이에요. 부정적이기보다는, 심리적인 치유와 내면 정비의 시기를 의미하는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