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서 만나서 결혼까지대학교에서 만나서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가는 사람들 많나요 생각보다 많습니다 조건이 같은 시기에 입사하고 사회생활을 함께 시작 했을때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학교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대학교에서 만나서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가는 사람들 많나요? 생각보다 많습니다. 조건이 같은 시기에 입사하고 사회생활을 함께 시작 했을때 가능성이 높습니다.
달콤한 주제! 😊
커플이 대학에서 만나 결국 결혼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학부나 대학원 시절 인생의 동반자를 만난다.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환경 대학은 사람들이 서로 만나고 알아가는 자연스러운 환경입니다. 당신은 비슷한 인생 단계에 있는 젊고 공통의 목표(학위 취득)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경험 공유 여러분은 동일한 도전과 투쟁, 승리를 함께 겪고 있습니다. 이는 강한 유대감과 동지애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3. 집중적인 사회화 대학은 강렬한 사회화의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클럽에 가입하고 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4. 지원 시스템 서로 함께 모이는 친구 스터디 그룹이나 대학 조직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함께 성장하기 두 사람은 독립하여 진로를 정하고 성인이 되는 등 동일한 인생 전환기를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공유된 경험은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결혼 계획 웹사이트 The Knot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커플의 약 40%가 대학에서 만났습니다. 다른 설문조사에서도 유사한 통계가 보고되었습니다.
대학에서 만난 유명인 커플의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예로는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루스 대학교에서 만났음)
이 있습니다. Barack과 Michelle Obama(Harvard Law School에서 만났음)
Taylor Swift와 Joe Alwyn(NYU에서 만났음)
Milo Ventimiglia와 Kelly Roland(UCLA에서 만났음)
물론 대학에서 만났음 성공적인 결혼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다른 곳에서 만난 많은 커플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학 경험은 강한 유대감과 평생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한 훌륭한 기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