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택배거래 후 고장 주장과 신고 상황 판매 후 구매자로부터 비행했는데 비행 화면에 오류가 발생했고 카메라가 작동이 안된다고 환불요청을 받았습니다 구매자는 물품 수령 후 만 하루동안 드론을 몇차례
중고 택배거래 후 고장 주장과 신고 상황...
... 판매 후 구매자로부터 비행했는데 비행 화면에 오류가 발생했고, 카메라가 작동이 안된다고 환불요청을 받았습니다. 구매자는 물품 수령 후 만 하루동안 드론을 몇차례...
중고(중년) 물품을 배송/패킷 거래로 판매했는데, 구매자가 불량이라고 주장하며 당국에 신고하는 상황을 걱정하시는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 자세히 말해주실 수 있나요? 구체적으로
1. 어떤 유형의 품목을 판매했습니까?
2. 구매자가 상품에 어떤 종류의 결함이 있다고 주장합니까?
3. 판매 시 보증이나 보증을 제공하셨나요?
4. 이미 구매자에게 상품을 배송하셨나요?
5. 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구매자로부터 불만 사항이나 보고를 받은 적이 있습니까?
6. 구매자가 어떤 기관에 문제를 신고합니까(예: 소비자 보호 기관 경찰)?
상황을 자세히 이해하면 이 상황에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보다 맞춤화된 조언과 지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