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시드니 블루마운틴 투어 시드니로 2월말에 여행가는데, 블루마운틴 가려고 합니다. 보니까 블루마운틴 투어로 많이
시드니 블루마운틴 투어 시드니로 2월말에 여행가는데, 블루마운틴 가려고 합니다. 보니까 블루마운틴 투어로 많이
시드니로 2월말에 여행가는데, 블루마운틴 가려고 합니다. 보니까 블루마운틴 투어로 많이 가던데, 투어로 가는 게 자유로 가는 것보다 ㄱㅊ나요? 왜 다들 투어로 가는 지, 자유로 갈만한 지 등등 정보좀 이것저것 알려주세요 ㅠ cont image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블루마운틴은 시드니에서 기차로 약 2시간 거리로 투어와 자유여행 모두 가능하지만, 많은 사람이 투어를 선호하는 이유는 이동이 편하고(버스로 바로 이동), 가이드 설명을 들으며 핵심 코스를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투어는 보통 에코포인트(세자매봉), 시닉월드(스카이웨이·레일웨이), 페더데일 동물원 & 페리 귀환 포함 등으로 구성돼요.
자유여행은 기차 + 버스 이동(왕복 4시간 소요), 교통비 & 티켓 개별 구매 필요하지만 일정 조절이 자유롭고 1박하며 트레킹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돼요. 짧은 일정이라면 투어가 더 편하고 효율적이며, 페더데일 동물원 & 페리 귀환 포함 상품을 선택하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거예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호주 여행을 다녀왔는데,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