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디바이스 명의 불일치 정지해제 아이폰16프로맥스를 당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KT상품이라고 하네요 자급제는 아니라고합니다)고객센터쪽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SK텔레콤 디바이스 명의 불일치 정지해제 아이폰16프로맥스를 당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KT상품이라고 하네요 자급제는 아니라고합니다)고객센터쪽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아이폰16프로맥스를 당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KT상품이라고 하네요 자급제는 아니라고합니다)고객센터쪽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판매자에게 E심 삭제요청을 해달라고 하네요그래서 판매자분에게 삭제요청을 했고 삭제완료를 했습니다근데 정지가 왜안풀릴까요 ...? 참고로 이심으로 개통을 한게아니고 유심으로 개통을 했다고 하네요 지식인 보니까 무슨 개인정보활용동의 문자도 안왔구요 ....
종종 핸드폰이 외국인이었거나, 폐업한 법인이거나, 완전출국으로 확인되신 분들의 명의로
명의 불일치 방지로 인해 확인절차를 밟아야 하는데
이전 사용자 분께서 고객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