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 예약 취소건으로 인한 금전적 손실 발생
매년 12월 20일 부터 1월 10일 사이에는 일년중 최고 핫씨즌 이라서 호텔마다 별도의 규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는 듯합니다...
예를 들어 방콕의 호텔같은 경우 그러한 기간에는 특별 행사라고 호텔 특식을 아주 비싼가격에 판매하면서 무조건 호텔 투숙객에게 의무사항으로 규정하여 판매하는 경우와 같아요 ???
어느정도 이해 하셔야 할듯 합니다...
또한 항공사도 마찬 가지 입니다...
저가 싸구려 금액으로 티켙을 손님에게 판매해 놓고 환불시에 그러한 규정으로 손님에게 막대한
위약금을 부과 시키는 경우가 일상적인 사항입니다...
처음부터 세심하게 확인하셔야 했어요 ???
호텔측과 잘 타협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