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반품 보류 스마트스토어에서 잘못 구매한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네이버페이 수거 지시, 구매 금액에서
스마트스토어 반품 보류 스마트스토어에서 잘못 구매한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네이버페이 수거 지시, 구매 금액에서
스마트스토어에서 잘못 구매한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네이버페이 수거 지시, 구매 금액에서 반품택배비 차감으로 반품 신청 했는데 “반품배송비 청구(으)로 보류 중” 으로 반품 보류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엔 반품 신청이 아직 안 들어간 건가요? 판매자가 처리해줄때까지 계속 보류 상태로 기다려야 하는지, 처리해주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반품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i
반품 보류 상태는 판매자의 처리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반품 신청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판매자가 반품배송비를 확인하고 처리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자동으로 반품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