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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이용제함 이번달에 번호이동을했는데 그 후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갤럭시아정책이용제한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이번달에 번호이동을했는데 그 후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갤럭시아정책이용제한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됩니다.1. 알아보니까 번호이동을하면 3개월간 소액결제가 안된다고 하던데 맞나요?2. 통신사 고객센터에서는 이상없다고만하는데 그렇다면 결제회사에 문의를 해야하나요?3. 번호이동후 3개월간 소액결제가 안된다는 정책때문이라면 결제회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풀어달라고하면 풀어줄까요?
✿ 곰티켓 답변 : 소액결제는 번호 이동 시 신규개통과 동일하게 정책의 사유 중 하나로 결제에 제한이 됩니다.
결제대행사에 문의를 하셔도 보통 2~3개월 까지는 제한이 있습니다.
아마 풀어주지 않을겁니다.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를 이용하여 온라인업체를 이용한 현금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는 휴대폰 결제를 통해 온라인이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의 앱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결제시스템입니다. 구매한 상품이나 상품권을 온라인 업체에 판매하여 현금으로 전환 가능 합니다. 결제금액은 다음달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온라인 매입업체를 통하여 휴대폰결제로 구매한 상품권이나 상품을 판매하실 때에는 온라인 업체의 정식등록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는 온라인 업체의 사업자 등록번호를 조회하여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다면 사기나 불법을 의심하셔야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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