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째 복부 중앙이 쑤셔요 이틀전에 점심 먹고 바지가 너무 조여서인지 저녁쯤에 갑자기 토할 거
3일째 복부 중앙이 쑤셔요
이틀전에 점심 먹고 바지가 너무 조여서인지 저녁쯤에 갑자기 토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가 괜찮다가를 반복하다가 위가 너무 콕콕 쑤셔서 굶고 잤는데 다음날 부터 아침에 몸살기운인 채로 여행가서 변도 잘 보고 먹는것도 잘 먹고 그냥 몸살에 열 좀 난거 외에는 없어서 숙소에서 판콜 먹고 잤거든요근데 이틀간은 저녁에 열 나서 판콜 먹고 자니까 괜찮은데사흘째 복부 중앙이 콕콕 쑤셔요뭔가 가스가 많이 차는 거 같은데 배출을 해도 쑤시고 물만 마시고 굶어도 쑤시고 오늘은 변을 봤는데 항문이 찢어진건지 갑자기 피가 많이 나더라구요. 변비가 갑자기 생기기도 하나요?그저께 까지는 변도 잘 보고 평소에 물도 1,2L씩 습관적으로 먹어주는데 왜그럴까요…ㅠ가스도 제때 배출해주고 하는데 왜 배가 계속 쑤실까요…혹시 이틀 전 처음 아플때 먹은 복어가 문제일까요… 아님 그때 바지가 조여서 장기에 무리가 간걸까요…
복부 통증과 가스는 소화 불량이나 변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복어 섭취나 바지 압박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변비로 인한 항문 출혈은 과도한 힘을 주거나 딱딱한 변 때문일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