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인 문제인건가요? 중3 여자입니다. 사람많은곳 가면 너무 어지럽고 소리도 잘 안들리고 새로운
심리적인 문제인건가요?
중3 여자입니다. 사람많은곳 가면 너무 어지럽고 소리도 잘 안들리고 새로운 장소를 가면 막 꿈같고 어지럽고 쓰러질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갑자기 멍하니 있다가 뭔가 세상이 너무 이질감 느껴지고 뭔가 공허함이 느껴져요. 뭔가 어떤 둥근 공간안에 갇힌거 같아요.에버랜드 어린이 귀신의집을 들어가 봤는데 너무 어지럽고 정신 나갈거같은 느낌이 들고 또 소리도 안들리고 제가 말하는 것도 제속에서만 울리고 앞이 먹먹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뛰쳐나왔어요. 뛰쳐나오고 나서도 너무 제가 보는 세상이 너무 이질감 느껴지고 주변에 시끄러운 소리가 몇배는 더 크게 들리고 심장이 너무 많이 뛰어서 계속 에어팟 끼고 최대로 소리 켜놓고 노래들으니 그제서야 진정되더라구요.. 그냥 단순히 어두운곳이 무서워서 그런게 아닌거 같아서 너무 걱정돼요.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도 타고나서 너무 귀가 안들리고 제가 말하는 말도 제 속에서만 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단순 멀미인가 하고 그냥 벤치에 앉아있었는데 눈앞이 빙빙 돌고 소리도 점점 안들려오고 막 그랬어요. 처음에는 빈혈때문에 이러나 했는데 그게 아닌거 같아요. 그리고 빈혈때문에 쓰러진 적이 몇번 있어서 또 쓰러질까봐 그 불안함에 더 떨리고 그러는거 같아요.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는 건가요? 이거 무슨 증상인가요?
스트레스가 심할때 신경과민으로 작은 소리도 크게 들리고 여러 문제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